티스토리 뷰

모든정보

연봉 3000 실수령액 확인

사각사과 2018. 7. 11. 19:55

회사를 취업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월급 즉, 연봉이실겁니다. 우리가 회사에서 일하는건 자원봉사가 아닌 먹고살기위해 생계유지를 위해서 일을하는 이유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봉 3000 실수령액을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요즘에는 취업난이 더 극심해지면서 사회초년생들은 월 200만원은 받기 힘들지 않나 싶은데요. 그래도 작년에 비해서 최저임금이 약 16%는 올랐으니 연봉이 아주 조금이라도 오르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이 드는데요.





확인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검색창에서 연봉계산기 혹은 월급계산기를 검색하시면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제 글을 읽고 있으시니 제가 직접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에 와주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연봉 3000 실수령액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제가 한건 별로 없습니다. 계산기에 3,000만원을 적어 준뒤 계산하기만 눌러주시면 알아서 척척 계산이 되어서 나옵니다. 비과세액은 120만원으로 고정되어있었지만 개개인마다 다르므로 본인에 알맞게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부양가족수나 자녀도 있으면 적어주시면 보다 자세한 실수령액을 확인할 수 있으실겁니다. 여튼 그래도 제가 알려드릴 금액은 4대보험을 제외한 예상 실수령액입니다. 1년에 약 2700만원정도가 되며 한달월급은 225만원정도라고 하네요. 


4대보험중에서도 국민연금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렇게 내는 4대보험료가 아깝긴 해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열심히 내는 국민연금이 어떻게 받을 수 있고 얼마나 수령할 수 있는지 확인도 해보는데요.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는방법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연봉 3000 실수령액 1년은 2700만원 한달은 약 225만원입니다.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