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든정보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 확인

사각사과 2018. 7. 30. 17:51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여행을 다녀올 때 꼭 알아두셔야할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차를 가지고 가시는분들은 상관없지만 리무진버스를 타시는 분들이라면 비행기 시간에 맞게 시간표를 미리 확인해보고 탑승하시는것이 좋은데요.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를 전부다 알려드리기에는 노선이 워낙많아서 하나하나 다 보여드릴 수 없는데요. 주식회사 공항리무진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 및 노선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한 리무진버스노선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해서 다음화면으로 넘어오게되면 리무진노선과 정류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천공항 리무진은 일반버스와 심야버스로 구분되어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심야버스는 다음에 다루기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밑쪽에는 운행시간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시간대별로 분단위로 운행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알아두시면 꽤 유용한 정보가 될 것입니다.





예시로 노선도 하나를 살펴보았습니다. 6000번대로 잠실권에서 인천공항으로 출발하는 버스인데요. 세세한 정류장과 운행시간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시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세한 시간표입니다. 해당정류장에 몇시 몇분에 도착하는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저도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를 보고 버스를 타본적이 있는데 1분의 오차도 없이 출발하게 됩니다.




그러니 시간표를 꼭 확인하신 뒤 적혀져있는 시간보다 최소 5분정도는 미리 도착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불안하게 출발하기보다 여유롭게 출발하는것이 좋겠지요? 이상 인천공항 리무진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해외여행 되세요^^




댓글